Deal/M&A

이원다이애그노믹스, '인가전 M&A' 일정 지연

Numbers_ 2024. 11. 12. 17:23

▼기사원문 바로가기

 

이원다이애그노믹스, '인가전 M&A' 일정 지연

코스닥 상장사 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경영 정상화를 위한 인수합병(M&A)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입찰 일정이 변경됐다.이원다이애그노믹스 매각 주관을 맡은 삼일회계법인은 오는 11일부터 내

www.numbers.co.kr

 

/사진=이원다이애그노믹스 홈페이지 갈무리


코스닥 상장사 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경영 정상화를 위한 인수합병(M&A)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입찰 일정이 변경됐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 매각 주관을 맡은 삼일회계법인은 오는 11일부터 내달 6일 오후 3시까지 예비입찰을 진행해 인수의향서(LOI)를 접수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이후 매도 측은 인수의향자를 대상으로 12월9일부터 19일까지 예비실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본입찰은 12월 20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거래는 제3자배정 방식의 유상증자 등의 외부자본 유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방법은 공개경쟁입찰로 진행된다. 당초 매도자 측은 지난달 예비입찰을 진행해 인수의향서(LOI)를 접수 받은 뒤 이달 1일 본입찰을 진행할 방침이었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는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체외진단 시약·기기를 유통하는 업체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기술특례 상장으로 상장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체의 영향으로 실적 부진과 유동성 악화에 빠져 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 현재 주권매매거래는 정지된 상태다. 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884억원을 기록했다. 

남지연 기자 njy@blo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