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로펌ON] 지평, 인도 로펌과 현지 진출 전략·분쟁 대응 세미나

Numbers_ 2025. 4. 30. 17:19

▼기사원문 바로가기

 

 

[로펌ON] 지평, 인도 로펌과 현지 진출 전략·분쟁 대응 세미나

로펌 소식을 전달합니다.법무법인(유) 지평은 다음 달 13일 서울 중구에 있는 본사 그랜드센트럴 오디토리움에서 인도 현지 로펌 카이탄 앤 코와 '인도 진출 전략 및 분쟁 대응' 세미나를 공동 개

www.numbers.co.kr

로펌 소식을 전달합니다.

 

/사진=법무법인 지평


법무법인(유) 지평은 다음 달 13일 서울 중구에 있는 본사 그랜드센트럴 오디토리움에서 인도 현지 로펌 카이탄 앤 코와 '인도 진출 전략 및 분쟁 대응'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이탄 앤 코는 1911년에 설립된 종합 로펌이다. 뉴델리, 노이다, 뭄바이, 벵갈루루, 첸나이, 콜카타, 푸네, 아마다바드 및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지평은 인도 투자 환경을 더 깊이 이해하고 분쟁을 사전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첫 세션에서는 마루베니 상사의 도요다 다카후이가 '인도 주요 투자 지역 현황 및 핵심사항'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이어 지평 오규창 시니어 외국변호사가 '인도 투자 개요 및 분쟁 사례'를 주제로 두 번째 발표를 진행한다. 또 카이탄 앤 코의 비벡 스리람, 라비테즈 칠루무리 파트너변호사들이 '인도 분쟁 대응 및 계약서 작성 전략'을 발표한 뒤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평 인도 팀장을 맡고 있는 오규창 외국변호사는 "지평은 인도 진출을 고려하는 한국 기업들이 인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미 진출한 기업들이 겪을 수 있는 분쟁에 초기부터 함께 대응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지평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박선우 기자 closely@blo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