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l/M&A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M&A 매물로

Numbers_ 2025. 1. 17. 16:09

▼기사원문 바로가기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M&A 매물로

넘버스·블로터·브릿지코드 M&A 물건 정보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사가 입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A사는 2016년 설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

www.numbers.co.kr

 

넘버스·블로터·브릿지코드 M&A 물건 정보

 

브릿지코드 /사진=브릿지코드 홈페이지 갈무리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사가 입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A사는 2016년 설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다.

브릿지코드에 따르면 A사는 자체 디자인과 특허를 보유한 제품들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10~30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사의 제품은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해있으며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위 라인업을 차지하고 있다고 브릿지코드 측은 설명했다. A사는 주력 상품을 중심으로 가방, 머플러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도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주요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 시장 진출도 본격화한 상황이다.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도 주목받고 있다는 게 브릿지코드 측 설명이다.

김대업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를 찾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기존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고려하는 패션 산업 관련 기업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브릿지코드 M&A 매물 기업 정보 /자료=브릿지코드

 
남지연 기자 njy@bloter.net